깊어 가는 가을,‘대구트립’으로 떠나는 대구 여행
▸ 한국관광공사 ‘여행가는 가을’ 캠페인 연계 대구트립 이벤트 진행
▸ 대구트립 앱에서 여행상품 결제 시 할인 혜택 및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
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(이하 ‘문예진흥원’)는 깊어 가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11월 말까지 ‘대구트립’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□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 ‘여행가는 가을’ 캠페인과 연계하여 여행객들에게 대구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매력을 소개하고,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. 특히 대구의 국립공원 팔공산, 비슬산, 대구수목원 등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단풍 명소로서 매년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.
□ 참여 방법은 대구 여행 필수 앱인 ‘대구트립’에서 항공, 숙박, 액티비티 상품 등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결제 상품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이나 치킨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. 또한 회원가입 및 리뷰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각 이벤트별로 참여가 가능하다. 자세한 내용은 대구트립 앱 또는 한국관광공사 ‘여행가는 가을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□ 문예진흥원 강성길 관광본부장은 “여행하기 좋은 가을철에 가벼운 마음으로 대구의 매력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”며 “앞으로도 ‘대구트립’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여 지역관광 활성화에 힘쓰겠다”고 말했다.
□ ‘대구 트립(Daegu Trip)’ 앱은 대구 여행상품 판매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플랫폼으로 지난 2023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1만 회를 기록중이며, 대구를 찾는 개별 관광객의 여행 편의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.